현대약품은 걸그룹 EXID와 ‘프링클과 함께하는 EXID 직진 Runway’ 촬영을 진행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프링클과 함께하는 EXID 직진 Runway’ 촬영은 프링클의 브랜드 메시지인 ‘젊음은 직진이다’를 부각하고, 비타민 음료로써 프링클의 다양한 제품 속성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촬영 현장에서 EXID는 비타민C,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등 프링클의 제품 컨셉에 부합하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요즘 ‘대세 걸그룹’다운 늘씬한 몸매와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오전부터 쉴 새 없이 진행된 촬영에도 특유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프링클과 함께하는 EXID 직진 Runway’ 촬영 영상은 프링클 페이스북과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음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음원 차트 역주행 등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걸그룹인 EXID는 젊은 세대를 응원하는 프링클의 브랜드 컨셉과 적절히 부합한다”며 “EXID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담긴 이번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링클은 비타민 C 500mg을 상큼한 스파클링과 함께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고열량 식품에 민감하고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 상큼한 비타민C로 기분전환이나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