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는 새 학기를 맞이해 3월 6일까지 총 6주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레노버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매주 2명씩 총 12명의 고객에게 최신 브로드웰 노트북인 G50-80을 증정한다.
레노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레노버클럽에 가입 후 본인의 블로그와 지정된 사이트 등에 제품 리뷰를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 리뷰 작성자 발표는 1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노트북 증정 이벤트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요가 3 프로, 씽크패드 뉴 X1 카본, G50-80 노트북을 비롯해, 믹스 2(Miix 2) 11등을 11번가, 옥션, 지마켓에서 구매하면 최대 8%까지 할인을 받는다. 또한 제품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씽크패드 울트라 백팩, 고급파우치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으로 512GB SSD를 탑재한 요가 3 프로를 선보인다. 요가 3 프로는 브로드웰 인텔 코어 M 프로세서를 탑재해 업무 처리와 JBL스피커 탑재, 돌비사운드로 엔터테인먼트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노트북이다. 금속 시계줄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힌지로 무게 1.19kg, 두께 12.8mm로 이전 제품보다 훨씬 더 얇고 가벼워졌다. 스크린이 360도로 돌아가 사용자 편의에 맞춰 노트북?텐트?스탠드?태블릿 모드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낮은 전력소비로 한 번의 충전에 최대 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새학기를 맞아 레노버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세계 1위 PC 기업인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보람찬 새학기를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새학기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