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휴먼드라마다. 전에 볼 수 없던 특별한 아버지 캐릭터, 대세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허삼관’이 지난 달 개봉 후 3일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 위성, 온라인 등 부가판권 서비스를 시작해 더 많은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극장뿐 아니라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와 디지털케이블(홈초이스), 위성(스카이라이프)을 비롯, 인터넷(네이버, 다음), 웹하드, 모바일(호핀, T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남다른 사연을 가진 허삼관 가족의 유쾌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얘기로 가족 관객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허삼관’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여운을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것이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 ‘허삼관’은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은 물론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웃음과 눈물 쏙 빼는 특별한 재미와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