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가 1집 리패키지 컴백 타이틀 곡 '안녕(Hi~)'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러블리즈는 24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집 리패키지의 타이틀 곡 '안녕(Hi~)'의 곡 제목을 공개하는 동시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안녕(Hi~)'의 티저 영상에는 피아노와 현악기로 구성된 음악이 분위기 있게 흐르는 가운데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교차되며 청순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아냈다.
데뷔 곡 '캔디 젤리 러브'때의 청순함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좀더 소녀스러운 모습이 영상미 있게 부각되며 팬들의 눈길을 끈다.
러블리즈는 지난 연휴 내내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23일 민트색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고, 24일에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대세 청순돌 굳히기에 들어갔다.
이날 티저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역시 러블리즈는 소녀소녀한 모습이 잘 어울리네요!!” “이번엔 음악 스타일이 좀 바뀐 듯. 어떤 음악일지 기대되네요!!” “진리의 티저!! 티저 영상부터 이렇게 예쁘면 어떡하나요!!” 등의 환영 일색의 댓글을 남겼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의 타이틀 곡 제목은 '안녕(Hi~)'이다. 첫사랑을 고백할 때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냈다. 아직 데뷔한지 100일 밖에 되지 않은 러블리즈에게 딱 어울리는 풋풋한 사랑 노래"라고 타이틀 곡을 설명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3월 3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신곡을 발표함과 동시에 뮤직 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며 그 주에는 음악 방송 컴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