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은 최근 자사의 인기 제품인 ‘망고 페스티벌’이 진세연의 뷰티 스무디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스무디킹 마이푸드 스무디 캠페인 시즌2’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이 자신의 SNS에 스무디킹의 ‘망고 페스티벌’을 그녀의 촉촉 탱탱한 동안 피부의 비결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최근 영화와 드라마, 각종 CF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진세연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무디킹에서 망고페스티벌 마시기! 피부가 좋아지는 비결인건 비밀” 라며 그녀만의 촉촉하고 윤기 나는 촉광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세연은 실제로도 자타공인 피부 미인답게 비타민 같은 상큼한 미소를 보이며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하게 빛나는 환한 피부를 과시해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진세연의 인스타그램에는 많은 팬들이 “평소에 피부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특별한 이유가 있었네”를 비롯해 “피부가 건강하고 촉촉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예뻐 보인다” 등 그녀의 건강한 피부를 한껏 칭찬하는 팬들의 댓글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진세연은 “3월말까지 뷰티콜라겐 (인핸서가) 무료인건 안 비밀”이라며 스무디킹의 스무디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정보를 함께 제공하며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진세연이 건강한 피부 유지 비결로 소개한 스무디킹의 ‘망고 페스티벌’은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망고와 몸 속 수분 밸런스를 빠르게 맞춰주는 전해질이 함유된 스무디다.
피부 재생을 돕는 콜라겐이 함유된 뷰티 콜라겐 인핸서(영양 파우더)를 추가하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뷰티 푸드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진세연은 스무디킹이 지난 2월부터 펼치고 있는 ‘스무디킹 마이푸드 스무디(Smoothie King My Food Smoothie) 캠페인 시즌2’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경찰가족’의 촬영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며 다음 작품을 위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