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13일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 본보기집을 열고 본격분양에 나섰다.
이번 단지의 설계 중 가장 큰 특징은 타입별로 숨은 수납공간을 강화한 것과 주방 알파룸(74~96㎡해당)을 주부 멀티공간이나 대형 펜트리 수납공간으로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전 타입에 적용된 우물천장라인 설계 역시 동탄 주부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59㎡타입은 동탄2신도시에서 공급이 희소해 선호도가 높은 타입이다. 4베이 구조를 기본으로 소형평형에 수납을 극대화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소비자에 따라 광폭거실 혹은 방으로 만들 수 있다. 넓은 펜트리와 워크-인(walk-in) 드레스룸이 눈에 띈다.
74㎡타입은 3면 개방 타워형 구조로 수납공간과 기본장이 가장 많은 타입이다. 3면 개방형이라 채광과 환기가 매우 좋고 주방알파룸을 별개의 방으로 택할 수 있어 방이 4개까지 가능하다.
84㎡타입은 4베이-4룸 구조에 3면 개방형 타입으로 쾌적함이 돋보인다. 침실3을 확장할 경우 약 7.7m 광폭거실이 돋보인다. 주방 알파룸 선택시 스포츠장등 다용도로 수납을 극대화 할 수 있다.
96㎡타입은 3면 개방형 맞통풍 구조에 가변형 벽체 적용으로 거실과 침실3을 확장할 시 약 7.9m광폭 거실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안방에 부부 드레스룸이 분리돼 적용됐고 주방 옆 세탁실에는 손빨래 전용 세탁볼이 제공된다.
신수정 기자 christy@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