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추억의 인기상품을 재조명한 복고빵 3종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착한 신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착한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의 인기 신제품을 선정해 보다 가벼운 가격으로 인기제품을 맛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복고빵 3종인 '햄에그고로케', '통째로 떡갈비', '우리쑥떡 단팥빵' 구매 시 공식 해피포인트앱을 이용하면 300원 가벼운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다른 제휴카드 및 쿠폰 등과 중복적용 불가)
'햄에그고로케', '통째로 떡갈비' 그리고 '우리쑥떡 단팥빵'은 오랜 시간 꾸준하게 판매가 이어져온 제품에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한 맛의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다.
맛과 영양, 먹는 재미까지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복고빵 3종은 되돌아온 90년대 열풍과 함께 추억을 부르는 맛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햄에그고로케'는 파리바게뜨 인기메뉴 햄에그샌드위치와 고로케가 만난 제품이다.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에그샐러드를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간식 '고로케'에 가득 채워 바삭한 고로케와 부드러운 에그샐러드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선보이게 됐다.
'통째로 떡갈비'는 호떡처럼 쫀득한 빵 속을 당면과 고기를 다져 만든 떡갈비로 든든하게 채웠다. 떡갈비의 식감이 살아있어 피자빵, 소시지빵과 같은 조리빵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남성고객층의 높은 인기가 예상되며, 식사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마지막으로 '우리쑥떡 단팥빵'은 우리쑥을 넣어 향긋함이 더해진 빵 속에 쑥떡과 단팥을 가득 채운 빵이다. 쑥의 강한 맛이나 향에 거부감이 있는 어린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은은한 향과 쫀득한 식감 더불어 달콤한 단팥 앙금이 잘 어우러져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판매되어 온 추억의 빵이 또 하나의 새로운 제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추억을 그리워하는 기성세대와 새로움을 찾는 젊은세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고빵 3종을 해피포인트 이벤트로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