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사장 김원규)은 최대 100만원 상당 상품권을 제공하는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IRP Double Up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100세시대연금저축계좌’는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한 연금저축펀드계좌와 원금보장과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신탁계좌로 구성돼 있다.
또한 ‘100세시대 IRP’는 투자성향에 따라 원리금보장상품부터 실적 배당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투자 가능한 장점이 있다.
오는 30일 연금저축 이전 간소화 시행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상품에 가입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NH투자증권이 추천하는 운용사의 펀드에 적립식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300만원 이상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거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에 300만원의 현금을 입금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투자증권 함종욱 WM사업부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연금자산을 보다 경쟁력 있는 노후자산으로 키우고,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lucas20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