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의문의 남성 딥허그··· 성혁 말고 누구?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의문의 남성 딥허그··· 성혁 말고 누구?

등록 2015.03.24 20:00

홍미경

  기자

공유

한채아가 극중 연인 성혁아 아닌 의문의 남성과 딥허그 하는 모습이 포착 돼 눈길을 끌고 있다.

KBS1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의문의 남성과 진한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옅은 미소를 지은 채 이름 모를 남성에게 안겨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채아를 꼭 껴안고 있는 남성의 얼굴이 보이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BS1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의문의 남성과 진한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 사진제공= 가족액터스KBS1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의문의 남성과 진한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극중 거듭된 부친의 사업실패와 더불어 친모에게 버림받은 아픔이 있는 송도원 역을 맡은 한채아는 당차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모든 역경을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껴안은 저 남자 누구야 부러워 죽겠네', '한채아 품 안에 쏙 들어가네', '채아언니 피부 진짜 깨끗하다', '한채아 보호본능 자극하는 눈망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