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 유니폼·모자 4월3일까지 20% 할인 판매 이벤트
KTH는 KT위즈 야구단과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KT위즈파크 구장 및 디지털 홈쇼핑 ‘K쇼핑’ 채널 등 양사 운영 채널 및 플랫폼을 통해 상호간의 광고/홍보를 전개하고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K쇼핑’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KT위즈 유니폼 및 야구모자 등 스포츠용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4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올레tv 20번과 스카이라이프 17번, 씨앤앰 25번 채널 및 K쇼핑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KT위즈 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오는 3월31일 수원 홈개막전을 앞두고 경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유니폼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향후 K쇼핑 내 KT위즈 전용관 신설, 야구장 고객 프로모션, 선수단 지원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오세영 KTH 사장은 “국내 프로야구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갈 신생팀 KT위즈 야구단과 함께 국내 야구팬에게 K쇼핑을 적극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야구팬들이 K쇼핑을 통해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