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김설진이 하휘동과의 만남에 기대감을 표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Mnet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제작발표회에 열렸다. 이 자리에는 MC 오상진, 마스터 김수로, 이민우, 박지우, 우현영, 이용우, 박지은과 레드윙즈 하휘동, 최수진, 이루다, 이선태, 블루아이 김설진, 박인수, 한선천, 안남근와 오광석, 이영주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설진은 “'댄싱9‘ 나오기 전부터 하휘동을 알았다. 워낙 유명하던 분이라서 존경심을 가지고 봐왔는데 대결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동등한 위치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어 긴장도 많이 되고 재밌을 것 같다”고 시즌1 MVP 하휘동과의 맞대결에 기대를 표했다.
2013년 첫 방송된 ‘댄싱9’은 스트리트, 현대무용, 한국무용, 발레, 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하나되는 무대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춤을 재조명해 콘텐츠화 시켰다.
‘댄싱9’ 시즌3에서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발탁된 레드윙즈, 블루아이 각 10인의 멤버들이 대결을 펼치며, 레드윙즈에 하휘동, 최수진, 블루아이에 김설진 박인수가 출연한다. 마스터로는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 김수로, 이용우, 박지은이 합류했다.
한편 ‘댄싱9’ 시즌3 올스타전은 오는 4월3일 오후 Mnet에서 첫방송 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