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1일부터 4월 한달간 전국 14곳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닛산 고객들을 대상으로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서울 모터쇼 기간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및 시승 이벤트는 오는 ‘2015 서울모터쇼’를 기념하는 한편 지난 겨울철 발생했을 수 있는 차량의 손상 점검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내 전국 닛산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품 등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 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적용 차종에 한함), 연료 필터(디젤 차량에 한함), 오일 필터 및 12V 배터리에 대해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엔진오일, 케미컬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 및 에바 크리닝 패키지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간 중 유상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닛산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알티마 고객을 위한 휠 & 타이어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5% 할인된 가격에 장착할 수 있으며 휠이나 타이어 개별 구매의 경우에도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닛산은 4월 1일부터 12일까지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권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