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윤화가 '웃기는 여자' 대본 인증샷과 함께 한 여배우들과의 귀요미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일 오전 홍윤화는 KBS2 드라마 스페셜 '웃기는 여자'(극본 이정민, 연출 김형석)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 띤 귀요미 표정과 애교 넘치는 눈웃음을 지으며 극강 귀여움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홍윤화는 극중 호흡을 맞춘 여배우들과의 인증샷에서도 깜찍한 브이 포즈를 하거나 볼 살을 손으로 가려 얼굴 브이라인을 만드는 등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SBS '웃찾사' 대표 개그우먼인 홍윤화가 KBS '개그콘서트' 무대에 서게 돼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또 드라마 속 개그무대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과 웃음을 선사 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홍윤화는 '웃기는 여자'에서 오달숙 역으로 문지인 (고은희 역)의 개그우먼 공채 동기 이지만 백숙 공주라는 캐릭터로 잘나가는 개그우먼을 연기한다. 오달숙은 고은희의 동기이자 단짝 친구로 힘든 순간을 함께 해주는 든든한 조력자다.
한편 홍윤화의 연기자 못지 않은 연기력과 배우들과의 찰진 호흡, 발군의 유머 감각을 볼 수 있는 KBS2 드라마스페셜 '웃기는 여자'는 3일 오후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