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는 신논현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 신논현점은 브랜드 감성인 ‘프린세스 무드’를 콘셉트로 더 세심한 제품 체험 공간 등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매장은 인형의 집을 모티브로 에뛰드하우스 특유의 브랜드 감성을 살렸다. 클래식한 수납장과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꾸며졌으며 고객들이 매장에서 좀 더 편리하게 화장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동선을 고려한 배치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상시 거주하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바’, 젤 네일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셀프 젤 네일 바’ 등 ‘메이크업 스튜디오’ 시설을 갖춰 고객 서비스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매장 디스플레이 전체에 반영, 인기 메이크업 제품들을 재미있고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과 입체 구조로 눈길을 끄는 ‘애니쿠션&BB 아일랜드’, 아이섀도우와 마스카라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새도우&마스카라 벽장’, 분수 형태로 플레이 101 펜슬과 포니 룩을 함께 진열한 ‘플레이 101 펜슬타워’ 등이 대표적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싱가포르, 상하이 등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신논현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