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투란자 GR-100’,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2' 구매 고객 및 수입차 OE 타이어 구매 고객까지 확대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신구 진)가 봄철 새타이어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오는 5월1일부터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TURANZA) GR-100’과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고성능 스포티 타이어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2', 기타 수입차 OE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내달 1일부터 브리지스톤 ‘투란자 GR-100’ 혹은 브리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2’ 타이어 한 세트(4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수입차 OE 타이어 교체를 위해 타이어 4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 골프볼 세트와 골프용 썬캡을 증정한다.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전국 모든 브리지스톤 대리점에서 해당 사은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자체 발행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브리지스톤 매거진'의 새단장을 기념해 브리지스톤 매거진을 구독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영화예매권과 커피 기프트콘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박동근 브리지스톤 코리아 승용타이어 세일즈 팀장은 “브리지스톤 ‘투란자(TURANZA)’와 ‘포텐자 아드레날린(POTENZA Adrenalin)’은 전세계 운전자들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봄을 맞아 새롭게 타이어를 장만하려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사은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며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