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한 ‘컬럼비아 벤트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함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영상은 컬럼비아가 상반기 주력 제품인 ‘벤트 컬렉션’을 출시하며 지난 9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것이다. 통풍, 통기성을 뜻하는 ‘벤트(VENT)’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의 특징을 톱스타 대신 귀여운 강아지들을 등장시켜 신선하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총 30명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각각 7일, 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100만뷰 돌파 기념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영상 감상 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행사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정혜인 기자 hij@
관련태그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