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30일 시사회 이후 관심이 집중되는 영화 ‘연애의 맛’이 7일 개봉을 앞두고, 강예원이 5일 tvN ‘현장 토크쇼 TAXI’에 출연해 완벽한 몸매와 솔직한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은 자신의 연관 검색어로 올라온 비뇨기과에 대해 영화 속 캐릭터라고 밝히며 영화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전했다. 또 영화를 찍기 전에는 19금 화제에 대해 얘기하는 것이 많이 쑥스러웠는데 지금은 즐기는 것 같다고 밝혀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날 방송에선 ‘어머님이 누구니?’ 몸매 종결자 특집답게 강예원의 몸매 비결도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자신의 몸매 비결로 1일 1식과 플라잉 요가를 꼽은 강예원은 바쁜 스케쥴 와중에도 요가 스튜디오를 찾아 구슬땀을 흘리며 철저히 자기관리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방송 직후, 강예원은 국내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과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흥행 폭풍이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금주 개봉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연애의 맛’은 오지호 강예원의 코믹 연기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연애의 맛’은 겉으론 멀쩡한 외모와 스펙의 뇌섹남! 그러나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거침없는 성격으로 여성 불모지인 금녀의 벽에 도전! 그러나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