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가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넬 김종완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인피니트 성규의 2번째 솔로 앨범 ‘27’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김성규는 이번 앨범 작업을 프로듀싱한 넬 김종완에 대해 “굉장히 완벽 주의자다. 그리고 술을 굉장히 좋아하셔서 아침까지 함께 술을 마시기도 했다”며 “내가 먼저 장렬히 전사해 녹음실에서 잔적도 있다”며 웃었다.
이어 “녹음 할 때 정말 많은 걸 가르쳐 주셨다.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배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피니트 김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날 것의 자신을 담기 위해 인피니트라는 안전하고 아이돌 음악의 중심에선 스타일이 아닌,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잘 살아나면서도 보컬리스트로써의 한 단계 성장하며 짙은 감성이 묻어 나오는 새로운 김성규를 보여주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넬의 김종완이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했다는 앨범만으로 큰 화제가 된 ‘27’앨범은 발매 직후 대중음악 애호가들에게 ‘명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김성규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심도 있게 표현하는 등 세심하고 고급스러운 제작으로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김성규는 11일 자정 솔로 2집 ‘27’을 공개하고 같은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