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동원 골뱅이’와 팔도의 ‘팔도비빔면’이 다시 한 번 손을 맞잡았다.
동원F&B는 국내 비빔면 시장 1위 업체인 팔도와 ‘골빔면’(골뱅이+비빔면) 레시피를 선보이는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동원F&B와 팔도는 골빔면 레시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한 시식 행사와 할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팔도비빔면 묶음 포장에 동원 구운골뱅이의 이미지와 골빔면 레시피 디자인을 입혀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골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양사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를 통해 동원 구운골뱅이 출시 및 팔도비빔면 활용 레시피를 소개하고 이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동원F&B와 팔도는 지난 2013년 여름에도 ‘골빔면’, ‘참빔면(참치+비빔면)’ 등의 공동 레시피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마케팅 또한 다가올 여름을 맞아 동원F&B의 신제품 ‘동원 구운골뱅이’ 출시에 맞춰 다시 한 번 골빔면 레시피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전략이다.
‘동원 구운골뱅이’는 100% 자연산 골뱅이를 불에 직접 구워 더욱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살린 동원F&B의 신제품이다.
이번 협업마케팅에 대형마트들도 적극 지원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동원 구운골뱅이’와 ‘팔도비빔면’을 동시에 구매하면 1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마트는 제품 홍보 전단지에 ‘골빔면’ 레시피가 담긴 QR코드를 싣는다. 또 이마트도 관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