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로 떠오른 ‘대체불가 파워 아이콘’ 김우빈이 상남자의 파워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광고 촬영장 사진들이 공개됐다.
김우빈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그가 얼마 전 전속 모델로 발탁 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TV 광고 촬영 현장. 김우빈은 송도의 높은 빌딩숲을 배경으로 본인이 출연했던 영화 <기술자들>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 검은 의상을 입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김우빈은 촬영 콘셉트 상 고난도 와이어 액션을 선보여야 했지만,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김우빈은 촬영 중 이동하던 여성 스태프가 장비에 걸려 넘어질뻔하자 재빠른 동작으로 부축해 “매너도 최고”라며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김우빈은 배우 소지섭, 축구 선수 기성용 등 파워 넘치는 남성미와 스포츠 열정을 뽐내온 스타들에 이어 올해의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 되어 ‘도전 정신’과 ‘스포츠 열정’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게 되었다. 김우빈이 출연하는 파워에이드의 새 TV 광고는 “누구도 나의 파워를 대신할 수 없다!”는 주제 아래 역동적이고 파워 넘치는 김우빈의 모습을 담아 이달 내 전파를 탈 예정이다.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모델에서 배우로 도전하고, 다양한 역할을 넘나들며 열정을 뽐내온 김우빈답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와이어 액션도 프로처럼 즐겁게 촬영했다”며 “곧 TV광고를 통해 마치 영화처럼 멋지게 와이어 액션을 소화해낸 김우빈의 모습을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 스포츠음료 브랜드로 단순한 수분 보충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된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을 보충해준다.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 아쿠아파워플러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