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동양의 주거문화를 한곳에
주택브랜드 대상 품격 부문을 수상한 KCC건설은 대표적 아파트 브랜드인 ‘스위첸(SWITZEN)’과 주상복합·오피스텔 브랜드인 ‘웰츠타워(WELLTZ TOWER)’를 갖고 있다.
브랜드 ‘스위첸’은 2003년 Switzerland 와 Zen의 더해 탄생한 말로 스위스처럼 맑고 깨끗한 환경속에서 유럽풍 라이프 스타일의 여유와 동양적이고 간결한 절제미를 가미한 Zen타입의 품격을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의 공간 창조의 의미를 담아 탄생했 다.
여기서 Zen(젠)이란 선(禪)을 의미하는 불교용어로서 자연친화적인 마감재를 사용한 선의 아름다움과 여백을 통한 동양적인 절제미를 의미한다.
그동안 수차례에 걸쳐 대통령 표창, 훈장 수상 및 우수시공업체 및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는 등 과감한 기술개발과 연구에 전력을 쏟음과 동시에 뛰어난 설계와 완벽 시공의 과정에서 수많은 국내외 대표적인 건축, 토목공사 실적을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후 현재까지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이념 아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주거문화 창달을 통해 고객이 신뢰하는 아파트와 기업을 건설하고자 하는 KCC건설의 기업정신을 담고 있다.
지난 2006년 첫 TV광고(KCC스위 첸-곰편)을 시작으로 2014년 ‘아빠의 집’편 까지 KCC건설의 브랜드 철학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광고 카피 ‘당신보다 더 큰 집은 없습니다’를 통해 건설사가 갖춰야 할 튼튼 함과 책임감, 믿음 등을 아버지에 빗대에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KCC건설이 짓는 스위첸은 믿음과 신뢰에 대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품질 우선, 완벽한 시공을 기초로 에너지 절감의 친환경 건축과 생활의 편의를 더한 특화설계로 최첨단 시스템 주거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KCC
신수정 기자 christy@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