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5℃

  • 춘천 -1℃

  • 강릉 5℃

  • 청주 2℃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1℃

  • 목포 5℃

  • 여수 8℃

  • 대구 3℃

  • 울산 7℃

  • 창원 6℃

  • 부산 7℃

  • 제주 7℃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300만개 판매 돌파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300만개 판매 돌파

등록 2015.05.20 20:27

정혜인

  기자

공유

사진=애경 제공사진=애경 제공



애경의 홈쇼핑 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에센스 커버팩트’가 출시 1년 8개월 만에 누적판매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올해 들어 홈쇼핑 1회 방송시 평균 5만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지난해 대비 약 60%이상 급성장한 수치이다.

2013년 9월 출시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9개월 만인 2014년 6월 100만개를 돌파하고, 다시 7개월 만인 올해 1월 200만개를 넘어선 데 이어 불과 4개월 만에 300만개를 돌파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에센스 함유량을 68%까지 높인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4는 출시 한 달 만에 38만개가 팔려나갔으며 이는 시즌1 출시 첫 달 대비 300%, 지난해 하반기에 선보였던 시즌3 대비 150% 성장한 수치이다.

애경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의 성공요인으로 주요 타깃이었던 30~40대에서 최근 20대로 연령층이 확대된 것을 꼽고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연출되는 밀착력과 장시간 유지되는 커버력 외에도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함유된 에센스 팩트만의 특징이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화장을 선호하는 젊은층의 뷰티 트렌드와 맞물렸다는 분석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여배우 견미리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올해 GS홈쇼핑에서 판매한 파운데이션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 GS홈쇼핑 재구매율 기록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판매 수량 3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2일 오전 7시15분 GS홈쇼핑에서 구매고객 전원에게 커버팩트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