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ZERO(발코니확장 무상, 인기옵션 무상, 중도금무이자)의 힘
KCC건설이 김포 한강신도시 Ac-16블록에 공급하는 ‘한강신도시2차 KCC스위첸’ 본보기집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한강신도시2차 KCC스위첸’ 본보기집에는 한 여름 더위를 방불케 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모여든 방문객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분양관계자는 24일까지 2만5000명, 25일 낮 12시 기준 2만7000명이 방문하는 등 4일 간 총 3만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하 2층, 지상 29층 규모 13개 동에 전용 84㎡으로만 총 1296가구가 들어선다. 모든 가구는 남향위주 배치에 맞통풍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으며, 4~4.5베이 및 3면 개방형(84㎡D) 등 특화된 평면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조경 면적은 대지 면적의 52%를 넘는 4만3000㎡로 축구장 크기의 약 6배에 달한다. 운동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잔디광장인 와이드 파크와 센트럴 파크도 조성된다. 대왕참나무 총림이 있는 숲속마당인 포레스트 파크도 들어선다.
서울 강서구에서 온 정모씨(39·여)는 “서울에 직장이 있는데 김포 운양동이라면 출퇴근할 수 있을 것 같아 둘러 보러 왔다”며 “집이 넓어 보여서 좋고, 침실 옆 드레스룸과 알파룸도 있는 데다 몇 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한강신도시2차 KCC스위첸은 김포한강로와 가까워 올림픽대로 이용이 편리하다. 2018년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김포공항역을 통해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로 환승이 가능하다.
일산대교를 통해 고양과 일산신도시 방면은 물론 인천 서구 등으로 이동하기도 쉽다. 교육 환경도 좋은 편이다. 단지 바로 앞에 운양고가 있고 인근에 유치원과 운양초 등이 있다. 또한 중도금 이자, 확장비, 인기옵션(중문, 빌트인오븐, 전기쿡탑)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 않는 아파트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김포 구도심에 거주하는 박모씨(33·여)는 “다른 아파트에서는 유상으로 제공되는 현관 중문이나 오븐을 무료로 준다니 좋다”며 “특히 중도금무이자에 발코니 확장비가 무료로 실질적 분양가 부담이 적어 청약을 넣어볼까 생각 중이다”고 말했다.
분양 관계자는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전용 84㎡로만 짓는 데다 특화된 평면에 고급,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타사 대비 상품의 수준이 높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이 많다”며 열기 가득한 견본주택의 분위기 속에 분양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강신도시2차 KCC스위첸’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1015만원 수준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60%), 발코니확장 무료시공, 인기옵션 무상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청약일정은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6월1일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5일이며, 이후 6월10일~12일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신수정 기자 christy@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