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데프콘과 장수원, 붐이 '비밀병기 그녀' MC로 합류했다.
28일 MBC 에브리원의 신규프로그램 '비밀병기 그녀' 측은 MC 라인업이 공개했다. 아이돌 프로그램 5년 경력의 데프콘, 1세대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 출신의 장수원, 최근 복귀를 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붐이 그 주인공.
'비밀병기 그녀'는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아직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하여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수많은 아이돌 그룹이 가요계와 방송 시장에 쏟아지는 요즘,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스타가 되기 위해서는 팬들의 힘이 가장 큰 역할을 한다. 이처럼 ‘비밀병기 그녀’는 대중들이 아이돌에게 일명 ‘입덕’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그녀들을 ‘비밀병기’로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최고의 걸그룹 스타가 ‘덕후’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토대로 3가지 라운드를 펼칠 예정.
특히, MC로 확정된 3인에는 성공한 덕후이자,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인 ‘주간 아이돌’의 진행 5년차인 데프콘이 낙점, 덕후의 관점으로 어떤 평가를 해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도 아이돌 조상으로서 걸그룹 10인에게 냉철한 조언을 들려줄 전망이며, 장수원은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정식 첫 예능 프로그램 MC 신고식을 치룰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리고 ‘올 더 케이팝’ 등 많은 아이돌 프로그램을 진행해오며 ‘걸그룹 덕후’를 자처했던 방송인 붐도 데프콘, 장수원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3인의 MC들과 함께 할 ‘비밀병기 그녀’는 신선하고 다양한 캐릭터의 신인급 걸그룹 10인 라인업과 파격적인 미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대망의 첫 회는 6월 19일 금요일 저녁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