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6℃

  • 춘천 -1℃

  • 강릉 3℃

  • 청주 3℃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2℃

  • 목포 5℃

  • 여수 9℃

  • 대구 5℃

  • 울산 5℃

  • 창원 7℃

  • 부산 8℃

  • 제주 7℃

한독 ‘레디큐’ 숙취해소제 시장 지각변동 예고

한독 ‘레디큐’ 숙취해소제 시장 지각변동 예고

등록 2015.05.29 09:59

황재용

  기자

공유

사진=한독 제공사진=한독 제공


한독의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숙취해소제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한독은 레디큐가 지난달 판매 8억원을 돌파하며 편의점 판매 기준 TOP4 브랜드로 등극했다고 29일 밝혔다.

또 한독은 한 리서치 업체 조사에서도 지난 3월을 기준으로 레디큐가 시장 점유율 4%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이민복 한독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본부 전무는 “발매 1년 만에 이 정도 성과를 낸 경우는 최근 10년간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TOP3 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디큐는 ‘음주 전 준비하라’는 의미의 ‘레디(Ready)’와 레디큐에 함유된 ‘커큐민’의 ‘큐(Q)’를 합한 브랜드명으로 제품은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울금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한편 한독은 레디큐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 달 12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2015 국제 푸드&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해 시음 행사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