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액션 영화를 좋아했던 유승옥이 ‘에벌리’의 화끈함에 반해 직접 홍보대사를 자처했음을 밝혀 화제가 됐는데, 이에 ‘에벌리’는 유승옥이 등장한 특별 포스터와 예고편에 이어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화보집까지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네 가지 화보에서 유승옥은 완벽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슬립을 입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 이와는 대조되는 핏자국과 그녀가 겨누고 있는 권총은 ‘보스의 아지트’에서 탈출해야만 하는 에벌리를 연상케 해 극 중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도 유승옥은 지난 GV 행사에서 사회를 맡았던 무술감독이자 영화배우인 권태호와 함께 했는데, 그녀에게 압도당한 권태호와 그를 겨누고 있는 유승옥의 모습은 완벽한 케미를 보여 관객들의 두 눈을 사로잡고 있다. 강렬함이 돋보이는 유승옥의 ‘에벌리’ 따라 잡기 화보 공개에 관객들의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벌리’는 4년 동안 감금당한 에벌리가 그 곳을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킬러들과의 전쟁을 그린 액션 영화로, 초여름 극장가에 화끈한 액션 바람을 불고 올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몸매종결자 유승옥의 카리스마 넘치는 영화 속 장면 따라잡기 화보를 공개한 ‘에벌리’는 4일 개봉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