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 짓게 만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국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주스먹방 영상이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신제품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TV-CF 영상 조회수가 2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국민 먹방 삼둥이를 탄생시킨 육아 고수 송일국의 홈스타일 육아법과 함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주스를 제대로 먹을 줄 아는 삼둥이들의 깜찍한 주스먹방이 담긴 TV-CF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인기 영상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것.
해당 영상 속 ‘대한, 민국, 만세’의 앙증맞은 주스먹방은 “아 맛있다!”, “더 주세요”라며 맛있는 미닛메이드 주스에 푹 빠진 삼둥이 특유의 귀여운 말투와 애교만점 제스처로 자꾸 보고 싶게 만드는 중독성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또 마치 ‘누가 누가 잘 먹나’라는 대결 구도가 떠오를 정도로 삼둥이들이 각기 개성에 맞게 주스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편식하지 않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고루 먹게 하는 올바른 식습관 교육을 시켜온 홈스타일 육아 고수 송일국의 평소 모습이 영상 속에서도 여실히 반영됐다. “대한민국, 과즙만 마시는 건 다 마시는 게 아니에요. 정말 좋은 자몽 속껍질까지 다 먹어야 해요”라며 다정한 말투로 삼둥이들에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제대로 즐기는 법을 전한다.
이번 코카-콜라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TV-CF 영상은 송일국과 삼둥이의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는 인기에 힘입어 상승세가 지속되면서 TV-CF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새로운 조회수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진한 과즙과 과일 속살을 잘 짜낸 후 남은 부드러운 섬유질인 과일 속껍질(펄프)이 들어 있어 과즙과 과일 속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자몽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자몽’과 오렌지 과즙을 담은 상콤달콤한 맛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오렌지100’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입안 가득히 자몽/오렌지 속껍질의 부드러운 식감과 진하고 풍부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