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이 시작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10일 공지사항란에 '6월 11일(목)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롤점검 시간은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되며 현재 모든 게임이 종료된 상태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롤 점검을 통해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지만 정확한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일부에선 영화 '쥬라기 월드' 개봉 기념 신규 스킨이 등장하지 않을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앞서 5.11 패치가 적용된 '리그오브레전드' 북미 서버에선 영화 개봉에 맞춰 기념 스킨들을 발매할 예정이란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롤점검 후 5.11 패치에는 에코, 쉔, 케이틀린, 카타리나, 르블랑 등의 챔피언 밸런스 조정이 있을 예정이다.
롤 점검 후 5.11패치 적용기간에는 선사시대 신규 스킨이 출시된다. 선사시대 애니비아, 선사시대 초가스, 선사시대 레넥톤이 750RP에 나올 계획이다.
롤점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언제 끝나나"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완전 기대됨"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것들이 나올까"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끝나면 '쥬라기월드' 기념 스킨 정말 나올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