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홍대광의 ‘의문의 그녀’ 정체는 걸그룹 스피카의 양지원이었다.
12일 오전 7시 CJ E&M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홍대광 ‘너랑’의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 양지원이 등장했다.
기타반주 멜로디가 흐르는 영상 속 양지원은 도시락을 만들기 위해 요리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사랑하는 자기에게’라고 적힌 러브레터를 쓰며 설레어하는 모습이 비춰지고, 홍대광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너랑 둘이 잠든다면”이라는 노래 소절이 들려오며 짧은 영상은 끝이난다.
이 영상이 공개되면서 지난 8일 공개된 포토 속 홍대광과 마주하고 있던 뒷모습의 주인공은 양지원으로 밝혀졌다.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입은 양지원은 남심을 사로잡는 미소를 선보이며 짧은 영상속에서도 그녀만의 청순미를 맘껏 발산했다. 이에 ‘그녀’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그리고 일부 공개된 타이틀곡 ‘너랑’은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총 5곡이 수록된 홍대광의 세 번째 미니앨범 ‘너랑’은 18일 0시에 발매되며, 홍대광의 섬세한 감정표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오는 27일~28일에는 홍대광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이 개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