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에서 윤건이 장서희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18일 밤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안선영 이채영을 초대한 윤건 장서희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집들이를 위해 음식을 준비했다. 윤건은 요리를 하고 있는 장서희를 지긋이 바라보더니 "오늘 자기가 집중하는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예뻐 보인다"는 닭살 멘트로 장서희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윤건은 디저트에 장식된 초콜릿을 꺼내더니 장서희의 입에 넣어줄듯 말듯 장난을 쳤다.
그러다 초콜릿을 입에 문 채 장서희의 얼굴을 잡고 입으로 초콜릿을 먹여줬다. 갑작스러운 행동에 장서희는 깜짝 놀라며 부끄러워했고 윤건은 "맛있어? 맛있지?"라고 해맑게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윤건의 기습 첫키스에 장서희는 "정말 아무것도 몰랐다. 그런데 정말 남자다웠다. 부끄럽네요"라고 얼굴을 붉혔다. 윤건은 "계획을 잡았다기 보다는 초콜릿을 까다가 요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깜짝 선물을 했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에 기습키스에 일부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키습키스 깜짝이야"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실제야 가상이야"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드라마보는 줄"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키스라니! 두근두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님과함께2'에서는 안문숙 김범수 커플과 임현식 박원숙 전 커플 재회, 장서희 윤건 커플 집들이에 방문한 안선영 이채영의 모습이 방송됐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