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서인국 공식트위터 왓츠업을 통해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에서 주인공 이현 역을 맡은 서인국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인국은 캐주얼한 복장에도 훈훈한 외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KBS2TV 너를 기억해 6월 22일 밤 10시 기대해 주세요!”라고 손 글씨로 직접 쓴 종이를 들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서인국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미소는 극중 캐릭터인 시크하면서도 훈훈한 이현 표 매력을 그대로 발산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인국이 ‘너를 기억해’에서 맡게 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은 최단 시간에 범죄학과 심리학 학위를 따고 부교수로 재직 중일만큼 뛰어난 두뇌와 잘생긴 외모는 물론 신비한 매력까지 갖춘 완벽남이지만 처음 본 사람에게도 독설을 서슴지 않는 차가운 성격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변신의 귀재인 이현 역할을 통해 서인국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서인국의 다양한 매력이 빛을 발할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 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오늘인 6월 22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