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이 경기도 김포시에 새로운 매장 2곳을 잇따라 오픈 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한 매장은 김포 통진점과 한강점으로 두 매장 가맹점주는 남매 관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포 통진점은 매장에서 도넛 제조가 가능한 유키친 매장으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도넛을 고객들에게 제공 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통진점은 가까이에는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있으며 통진읍 부근에 군부대도 함께 위치해 있어 학생 및 가족 단위의 고객들과 면회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터도넛은 통진점의 지리적 상황에 맞춰 군 면회를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 오픈 한 한강점 매장 역시 김포도시철도 건설과 대단지 아파트들이 위치하여 수요층이 늘어나고 있는 곳에 위치한 만큼 소비층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김포시에 미스터도넛 매장이 들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통진점과 한강점 오픈을 계기로 경기 북부지역까지 매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터도넛은 지난 해 ㈜SDK2가 한국 내 독점 영업권을 획득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매장 오픈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미스터도넛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메뉴를 보유하고 있고 한국인이 먹기에 좋은 쫄깃함이 더해져 있는 만큼 미스터도넛의 맛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 라며 “특히 미스터도넛은 매장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신선한 도넛의 맛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창업한 수제도넛 전문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1971년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 일본 내에서만 1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업체이다.
한국에서는 ㈜SDK2가 일본 미스터도넛을 운영하는 ‘더스킨(Duskin)’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면서 한국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정성으로 빚어낸 미스터도넛만의 맛과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인해 최근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도넛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