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의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이 가온 앨범 차트에서도 당당히 1위를 달성했다.
음악 인기순위 차트를 제공하는 사이트 가온차트의 2015년 27주차 최신 앨범 차트(6월 21일~27일 집계)에 따르면 지난 6월 22일 발표한 틴탑의 ‘NATURAL BORN TEEN TOP’이 음반 판매 부문 1위에 올라 다시 한 번 음반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틴탑의 뒤를 이어 앨범 차트의 2위와 3위에는 각각 AOA의 ‘Heart Attack’과 씨스타의 ‘SHAKE IT’이 올라 올 여름 걸그룹 대전 속 남아이돌 틴탑의 음반 강자 파워를 입증 할 수 있었다. 특히 틴탑의 이번 앨범은 가온차트 뿐만 아니라 국내 주요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주간 차트(6월 22일~28일 집계)에서도 두 가지 버전의 앨범 모두 각각 1위와 2위에 동시에 오르는 진풍경을 보여주며 한터차트는 물론 가온차트에서도 음반 강자의 위엄을 뽐낼 수 있었다.
틴탑의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세련된 POP DANCE 곡으로 지난 6월 30일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니엘과 창조의 자작곡은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틴탑의 음악적 성장을 확연히 느낄 수 있다.
한편, 틴탑은 신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오는 4일에는 일본 부도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