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오는 15일 동안평생교육센터(안양시 동안구)에서 일하는 여성의 일 가정 양립과 여성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경력단절여성 대상 토크콘서트인 ‘톡! 톡! 잡(job) 톡!’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티브로드와 안양YWCA가 공동 주최하고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취업 준비를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 250명을 초청해 초청강연과 패널토크 등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는 이수연 한국워킹맘연구소장이 주부 재취업 성공스토리와 경력단절 극복 및 직장 적응 사례 나눔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토크쇼에서는 경력단절을 극복하고 취업에 성공한 패널을 초청해 여성으로써 겪어야 하는 경력단절 상황과 대한민국에서 여성으로 살아가기 등에 대한 솔직한 대화시간을 가진다.
참가자격은 안양시와 의왕시, 군포시, 과천시에 거주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 대표전화(031-453-4360)와 이메일(anyangwwh@hanmail.net)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anyangcen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블릿PC와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생활용품, 주방용품, 건강검진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