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는 ‘라네즈 미츠 패션(LANEIGE MEETS FASHION)’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라네즈 ×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8월 1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네즈 미츠 패션(LANEIGE MEETS FASHION)’은 라네즈가 매년 진행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에 출시되는 ‘라네즈 ×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은 비비 쿠션, 인텐스 립 젤, 제트 컬링 마스카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마이달링, 샤이걸’로 디자인된 제품 용기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라네즈 ‘인텐스 립 젤’은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광택과 선명한 색상을 구현하며, 바르는 순간 밀착되는 제형으로 오랜 지속력과 함께 촉촉한 보습력을 가진 하이브리드 립 제품이다. 코랄 핑크 컬러의 ‘커스터드 코랄’과 레드 컬러의 ‘메이플 레드’를 비롯하여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네즈 ×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전 제품은 8월 1일부터 9월까지 두 달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 및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동안 ‘라네즈 ×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이달링, 샤이걸’ 핑크 클러치가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식 판매에 앞서 13일부터 스페셜 키트 5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플레이노모어의 가방 모양으로 디자인된 스페셜 키트는 비비 쿠션과 두 가지 컬러의 인텐스 립 젤, 제트컬링 마스카라 외에도 특별 구매 선물인 ‘마이달링, 샤이걸 핑크 클러치’로 구성돼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