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운 포맷 과정 거치지 않고 안전하게 영상 저장
매립형 내비게이션 전문 제조사 아이머큐리(대표 강효선)는 2채널 블랙박스 ‘사파이어 엣지(Sapphire Edge)’ 모델을 29만8000원에 출시했다.
사파이어 엣지 모델은 샴페인 골드 색상으로 더 고급스러워진 외관과 포맷 프리 기능을 더해 안전성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어드밴스드 포맷 프리(Advanced Format Free)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번거로운 포맷 과정을 거치지 않고 안전하게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전방 풀HD(1920*1080), 후방 HD(1280*720)의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며 픽셀플러스 풀 HD 고성능 이미지 센서와 풀 글라스 렌즈를 사용해 탁월한 화질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사파이어 엣지는 안전성에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여 출시 전 정전기, 상전 연결 시험, 실차 온습도 시험, 다양한 주행 조건 및 급가속, 급 감속 환경 등 총 148가지 항목의 품질 테스트를 거쳤으며 실제 50대의 차량에 샘플을 장착 총 180일 간의 테스트를 통해 고품질의 블랙박스를 완성했다.
이밖에 3.5인치 대형 LCD를 통해 전, 후방 영상을 모두 볼 수 있는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은 물론,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 전, 후방 영상을 쉽게 전환할 수 있어 저장 영상을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아이머큐리는 사파이어 엣지 블랙박스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100대 한정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 역시 참여가 가능하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