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앤씨아가 오늘(20일) 정오, 새로운 싱글 ‘바닐라 쉐이크(Vanilla Shake)’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싱글 ‘바닐라 쉐이크(Vanilla Shake)’는 히트작곡가 스타트랙의 곡으로 빈티지한 브라스소리와 힙합드럼이 이색적인 팝댄스 곡으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바닐라 쉐이크처럼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말거라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중독적인 후렴과 후크가 인상적인 트랙넘버다.
특히 이번 싱글 ‘바닐라 쉐이크(Vanilla Shake)’ 기존에 앤씨아가 가지고 있던 여동생 같았던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는 달리 한층 성숙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DJ DOC의 정재용과 NS윤지가 카메오로 출연해 앤씨아와의 친분을 과시,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하며 보는 사람을 유쾌하게하는 영상을 완성시켰다.
지난 3월 ‘통금시간’으로 반전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을 귀를 사로잡았던 앤씨아가 이번에는 단발머리라는 파격변신과 함께 외모적으로 성숙해진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점점 뜨거워지는 7월, 앤씨아의 ‘바닐라 쉐이크(Vanilla Shake)’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