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인기만화 캐릭터 ‘코코몽과 투니’를 활용한 기획팩 출시 및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사조해표는 오는 31일까지 어린이도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에 ‘코코몽’과 ‘투니’ 캐릭터 사은품을 구성한 ‘사조참치 안심따개’ 기획팩 2종을 한정 판매한다.
기획팩은 ‘사조참치 안심따개 살코기’ 6캔(100g)과 물놀이용 비치볼로 구성된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비치볼팩’과 ‘사조참치 안심따개 살코기’와 ‘마일드’ 각 3캔(150g)에 코코몽, 투니 캐릭터 스티커팩을 동봉한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스티커팩’ 총 2종이다.
여름철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활용하기 좋은 참치캔과 어린이 인기 캐릭터 사은품이 함께 들어 있어 엄마와 아이들의 호응을 동시에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또한, 코코몽 키즈랜드와 제휴를 맺고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키즈카페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매주 주말 코코몽 키즈랜드 6개 지점(송파점, 중계점, 강서점, 평촌점, 죽전점, 부산대점)에서 ‘퀴즈쇼’, ‘보물찾기’ 등의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으로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코코몽 키즈랜드 내 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투니 색칠 놀이 종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박신응 담당은 “DHA, 아미노산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이 풍부한 ‘사조참치’를 알리고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투니’ 캐릭터를 활용하여 어린이에게 건강한 식생활과 식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공익적 영상 제작 및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니(TUNI)’는 사조해표가 어린이들의 안전한 먹거리 교육을 위해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과 제휴를 맺고 올리브스튜디오와 공동으로 개발한 참치 캐릭터다.
사조해표의 ‘안심따개’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으며, ‘코코몽 시즌3’에 튼튼하고 용감한 성격으로 싱싱마을의 브레인 역할을 하는 참치 캐릭터로 등장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