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순성산업은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전 제품 한국 (KC), 유럽(ECE), 중국(CCC) 3개국 안전 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카시트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새롭게 리뉴얼된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4종을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베페 방문객은 순성 브랜드 부스를 통해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온 구매 시 라온 코지 썬쉐이드와 유아용 쿨시트, 신생아용 오가닉 헤드쿠션, 차량용 안전 스티커 등 최대 15만원의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순성의 스테디셀러인 데일리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은 물론 최대 8만원 상당의 유아용 쿨시트, 오가닉 목보호대, 햇빛가리개, 차량용 안전 스티커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 베페 애플리케이션에서 순성 모바일 쿠폰을 다운해 현장에서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후방 장착 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 제품 3개국 안전 인증 획득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 이벤트 ‘3개국 안전 인증 획득 축하 댓글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 후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 ‘3개국 안전 인증 획득 기념 배너 인증샷 이벤트’는 박람회 당일 순성 부스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순성 3개국 안전 인증 획득 기념 배너를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순성 직원에게 보여주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제공한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