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신도시 내 최초 전세대 테라스하우스가 공급을 앞두며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효성과 진흥기업이 내달 경기 남양주시 별내지구 B2블록 일대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지하 1층, 지상 4층, 18개 동으로 이뤄지며 총 307가구 모두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타입의 경우 단일면적이지만 총 8개(A~H)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수요자들의 층별 선택 청약할 수 있다.
더욱이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완성형 신도시인 별내신도시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교육, 자연환경 등 완벽한 주거여건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 별가람초등학교가 있으며, 도보거리 내 별가람중학교와 내년 개교예정인 별내1고등학교(가칭)가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도가 높다. 또 이마트(별내점), 별내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 문화시설도 가까워 입주 즉시 불편함 없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로망 역시 현재 외곽순환도로 별내IC를 통해 서울 시내·외로의 이동도 편리하고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와 구리~남양주~포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타 지역간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기존의 경춘선 ‘별내역’ 이용과 더불어 4호선과 8호선 2개 노선 연장 예정이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단지는 용적율 90% 미만의 저밀도 단지로 조성돼 주거 여건의 쾌적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각 동마다 설치된 엘리베이터(E/V)와 입주민 공동시설(커뮤니티), 단지 내 상가 등을 기본시설로 제공했다.
분양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인프라 구축이 마무리 단계인 별내신도시에 입지해 입주 즉시 불편함 없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며 “기존의 테라스하우스의 장점은 극대화 하고, 아파트와 같은 편리함을 동시에 지녀 별내의 새로운 주거프리미엄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현재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의 사전 분양홍보관이 운영중이며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1006-3번지 일대(이레타워 7층)에 있다. 모델하우스 개관전임에도 많은 청약 문의전화와 사전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지구 내 내달초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 christy@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