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30% 할인 혜택 제공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오는 20일까지 밀크티 빙수 구매 고객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라스트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 라스트 썸머 이벤트’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달콤한 유혹을 콘셉트로 올 여름 신제품으로 출시된 실크빙수 3종 중 공차 마니아들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밀크티 빙수를 30% 할인가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마련됐다.
공차 밀크티 빙수는 은은하고 깔끔한 맛의 밀크티 베이스에 고소한 허니 견과류와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져 눈꽃빙수의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아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차의 대표적인 여름나기 메뉴다.
공차 밀크티 빙수 30% 할인 이벤트는 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9,600원인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특별 할인 혜택은 물론 테이크아웃 서비스까지 그대로 이용 가능해 소비자들의 편리성까지 높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돌입했지만 아직 한낮 기온은 막바지 여름 무더위로 체감기온이 높다”며 “옷깃을 여미는 쌀쌀한 계절이 찾아오기 전, 여름 끝자락을 공차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름메뉴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