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달콤한 쉬폰머핀 3종과 부드러운 라떼 3종 등 가을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달콤한 쉬폰머핀 3종과 부드러운 라떼 3종 등 가을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머핀은 신선한 우유를 넣어 달콤하게 구워낸 ‘오리진 쉬폰머핀’과 제주산 녹차를 넣어 은은한 녹차 향을 담아낸 ‘그린티 쉬폰머핀’, 진한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이 돋보이는 ‘초코 쉬폰머핀’ 등으로 가격은 각각 2000원이다.
이와 함께 몸에 좋은 블랙푸드와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두유와 블랜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블랙빈 소이라떼’, 달콤한 초콜릿과 비타민E가 풍부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룬 ‘아몬드 초코 소이라떼’, 티라미슈 케이크의 진한 맛과 크리미한 질감을 그대로 살린 ‘티라미슈 라떼’ 등 촉촉한 머핀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라떼 3종도 내놓았다.
가격은 ‘블랙빈 소이라떼’와 아몬드 초코 소이라떼가 레귤러 사이즈 3500원 그란데 사이즈 4000원, ‘티라미슈 라떼’가 레귤러 사이즈 3800원 그란데 사이즈 4300원 이다.
마노핀은 신제품 라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쉬폰머핀을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