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들기름 전속 모델인 슈와 쌍둥이 자매 라희·라율과 함께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들기름 쿠킹쇼’를 진행했다.
꼬마 요리사 복장을 한 라희·라율이 깜찍함을 뽐내며 포토월에 입장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고, 라희·라율의 천진난만한 행동들과 웃음에 행사가 종료되는 순간까지도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슈는 사진행사와 사인회,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들기름 제품 체험 행사인 ‘슈와 채낙영 셰프가 함께하는 건강한 참기름·들기름 쿠킹쇼’에 참석해 팬들에게 참기름·들기름을 활용한 간단한 요리를 소개하고 준비된 참기름·들기름 요리를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들기름 1000만개 판매 기념으로 기획됐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은 지난 2014년 3월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은 2015년 1월에 출시돼 건강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R&D 역량을 집중 투입해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레시피 마케팅 등을 통해 고객 접점 활동을 지속 진행해 제품 인지도 확대에 주력해왔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은 참깨 고유의 항산화 성분인 리그난 성분을 1만ppm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참깨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은 볶음온도를 낮춰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