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죠스떡볶이가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과 제휴를 맺고 1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갓오브하이스쿨은 와이디 온라인에서 출시한 액션 RPG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는 재미 때문에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죠스떡볶이 역시 깔끔하게 매운 맛으로 주 타깃이 젊은 층인 만큼 ‘갓오브하이스쿨’ 모바일 게임과의 제휴로 인해 젊은 층 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죠스떡볶이는 이벤트 기간 중 매운떡볶이와 수제튀김, 찰순대를 합친 떡튀순 세트메뉴를 갓오하 세트 메뉴로 이름을 바꿔 판매한다.
세트 메뉴를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영혼석 50개와 50만 골드가 담긴 갓오하 게임 쿠폰을 증정,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매장에서 받은 게임 쿠폰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해당 게임에 접속해 쿠폰에 기입된 코드를 입력하고 죠스떡볶이 페이스북 또는 갓오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상품은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비롯 죠스떡볶이 떡튀순 모바일 쿠폰, 매운떡볶이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며 선착순 5만 명에게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항상 즐거움을 추구하는 죠스떡볶이가 젊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10대와 20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인 갓오하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죠스떡볶이가 젊은 층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