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는 지난달 21일부터 ‘플레이 인 타임스퀘어’라는 타이틀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는 18일까지 28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프로모션은 입점 브랜드들과 연계해 메이크업 쇼·특별할인 혜택·경품 이벤트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과 한층 가까워질 예정이다.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 ‘에뛰드 하우스’와 헤어 브랜드 ‘아베다보헤어’가 참여하는 메이크업·쇼는 방문 고객들이 직접 메이크업과 마사지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달 2일부터 4일까지 아트리움에서 시작하는 바닐라코 메이크업 쇼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시연 행사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제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 역시 ‘릴레이 부스쇼’를 통해 무료로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분 측정 콘테스트, 룰렛 돌리기 이벤트 등을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헤어숍 아베다보헤어의 ‘스타일링 헤어쇼’는 12~13일 양일간 방문 고객들에게 마사지 케어와 스타일링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타임스퀘어의 6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각 매장에서는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패션브랜드 ‘꼼빠니아’는 가을 신상품 전 품목을 반값에 선보이며, ‘밀스튜디오’에서는 남방과 니트를 각 2만90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 NSW’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인기 제품 ‘에어맥스 90 울트라 BR’을 10만 9000원에 선보여 패션에 관심 많은 고객들은 알뜰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러쉬’, ‘스킨푸드’, ‘미샤’ 등은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발길을 잡는다.
영국 핸드 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는 입욕제, 비누, 팩 등 베스트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 ‘미샤’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식음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천반점’은 1만8000원 상당의 유린기를, ‘매드포갈릭’은 고르곤졸라 피자 1판을 제공하는 등 음식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버 더 디쉬 내의 ‘스윗비’, ‘망고식스’, ‘스노우스푼’, ‘파스쿠찌’ 등 디저트 브랜드는 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오는 18일까지 생일인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생일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생일인 고객이 ‘파크 앤 느리게’, ‘누들박스’, ‘모락’, ‘버거비’ 등 식음 매장을 방문하면 고객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사이드 메뉴 증정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