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목) 컴백을 앞 둔 박보람이 호주 올 로케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박보람은 오늘(5일) 신곡 ‘미안해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 박보람은 트렌디한 패션과 짧아진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짧게나마 흘러나오는 박보람의 노래만으로도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깊은 감성의 신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박보람은 뮤직비디오와 사진 촬영 등 제작 과정 전반을 호주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층 성숙한 박보람과 이국적인 호주의 배경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할 전망이다.
신곡 ‘미안해요’에서 박보람은 기존의 상큼한 소녀 이미지와는 완전히 상반되는 성숙한 숙녀로 변신한다. 처음으로 발라드를 타이틀 곡으로 발표하는 만큼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여성 솔로 가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박보람은 데뷔곡 ‘예뻐졌다’와 ‘연예할래’로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최근 피쳐링으로 참여한 블락비의 멤버 박경의 솔로곡 ‘보통연애’까지 차트 정상에 오르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인정 받고 있다.
한편, 박보람의 신곡 ‘미안해요’의 뮤직비디오는 8일(목) 0시 음원 발표와 동시에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