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방송에 깜짝 등장했다.
아침에 일어나 부은 민낯은 물론 화생방 훈련 이후 눈물과 콧물로 범벅된 얼굴, 까만 위장크림으로 얼굴 전체를 바른 모습까지 적나라한 모습을 보여주던 진짜사나이 여군 10인은 부사관 임관식에 참석하기 위해 제공된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세련되게 변신했다.
방송에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제품 네이키드 팔레트, 쉬어 레볼루션 립스틱, 레볼루션 하이컬러 립글로스 등이 등장해 여군들의 변신을 도왔다.
여군들은 부사관다운 세련되고 단아한 메이크업을 위해 뉴트럴한 컬러를 적극 활용하는 가운데, 캐릭터에 따라 각양각색의 메이크업 방식을 선보였다.
제시는 메이크업 픽서를 미스트처럼 터프하게 뿌리거나, 립글로스를 과감하게 덧칠하는 등 파격행보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지만, 이내 글로시하게 입술을 강조한 엣지 메이크업으로 변화된 룩을 선보였다.
유선은 여배우답게 노련한 손길로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 초기 꾸미지 않은 부스스한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던 사유리는 방송을 통해 환골탈태했다는 극찬을 얻을만큼 깔끔한 부사관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신촌 현대백화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위치한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