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보카피플 내한공연 전국 투어 스케줄이 확정됐다.
주관사 지니콘텐츠에 따르면, 오는 11월 서울, 울산, 수원, 대전, 천안, 대구, 부산, 고양 등 8개도시에서 뮤지컬 보카피플 전국투어 내한공연이 진행된다.
보카피플 앵콜 내한공연은 11월 25일 ~ 29일 서울 블루스퀘어을 시작으로 12월 5일 울산 현대예술관, 12월 6일 수원 SK아트리움, 12월 9일 대전 예술의전당, 12월 10일 천안 예술의전당, 12월 11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12월 12일 부산 롯데호텔아트홀, 12월 13일 고양아람누리에서 팬들과 만난다.
하얀 몸에 빨간 입술이 매력적인 보카행성에서 온 외계인 보카피플은 순도 200% 목소리로만 꾸며내는 아카펠라 뮤지컬이다. 8명의 목소리만으로 악기와 사물과 세상의 모든 소리를 만들어내는 그들의 신비한 음성은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연 중 마돈나, 레이디가가, 마룬5, 마이클잭슨 등 귀에 익숙한 팝송에서부터 재즈, 팝, 펑키,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70여곡을 코믹한 연기와 함께 노래한다. 또 공연 중 관객 참여형퍼포먼스를 펼쳐 아티스트와 관객이 보다 더 친밀하게 소통하는 뮤지컬이다.
지니콘텐츠 측은 “서울에서만 펼쳐졌던 첫 내한공연 후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보카피플의 내한공연은 8개도시 전국투어를 통해 한국 팬들에게 오프브로드웨이 최고 히트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보카피플 앵콜 내한공연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