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브라운아이드걸스, 오늘(21일) V앱 ‘샴페인 나잇’ 첫방···완전체 컴백일 공개

브라운아이드걸스, 오늘(21일) V앱 ‘샴페인 나잇’ 첫방···완전체 컴백일 공개

등록 2015.10.21 09:10

김아름

  기자

공유

사진=에이팝 제공사진=에이팝 제공


오늘(21)일 오후 2년만에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 완전체가 온다.

브아걸 컴백 기념 축하 파티 ‘샴페인 나잇(Champagne Night)’가 네이버 V앱을 통해 를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이 자리에는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전 멤버가 참석하며 각 멤버들의 근황을 비롯해 완전체 컴백과 관련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브아걸은 이날 새 앨범 발매일을 직접 발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공백 기간 동안 들을 수 없었던 브아걸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아걸은 2006년 데뷔해 매 앨범마다 변화무쌍한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걸크러쉬(여자가 여자에게 반한다는 뜻으로, 동성의 마음까지 흔들만큼 멋지다는 의미)’의 원조로 자리매김해왔다.

'컨셉 끝판왕' '퍼포먼스 끝판왕' 이라는 별명 보유자들답게 2년 만에 발표할 새 앨범에서는 과연 어떤 신선한 음악과 과감한 컨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브아걸은 최근 모든 멤버들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내 음악 레이블 ‘에이팝’과 계약 소식을 알렸으며, 다시 완전체로 한 소속사에서 뭉친만큼 한 마음 한 뜻으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러브(L.O.V.E)' '아브라카다브라'등 브아걸의 히트곡들을 진두지휘해온 조영철 프로듀서와 손 잡고 새 앨범의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