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도시락 등으로 유명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내달 3일까지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본아이에프의 설립이념인 ‘모두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를 바탕으로 성별 및 나이, 학점, 외국어 점수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선한 가치관을 추구하는 인재를 채용한다. 대학(원) 기졸업자 또는 2016년도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그룹 공통으로 기획, 마케팅, 재무/회계 부문을, 프랜차이즈 사업과 푸드 서비스 사업에서 SM(Store assistant Manager), 가맹, 신규개발, 운영 부문을 선발할 계획이다. 근무 지역은 서울과 충청지역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사업과 푸드 서비스 사업 부문에서는 올 1월부터 오는 12월 전역 또는 전역 예정인 대위 이하의 전역장교(ROTC 및 학사장교)를 우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3일까지며, 본아이에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들에 한해 1차 실무 면접 및 2차 임원 면접이 진행되며, 오는 12월 15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본아이에프 경영기획실 이성진 실장은 “본아이에프는 최근 브랜드 다각화로 회사가 성장하면서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 공채를 통해 새로운 인력을 충원하게 됐다”며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와 함께 성장한 본아이에프가 열정적이고 선한 가치관을 가진 인재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